윈도우10 프린터 추가 간단하게 완료

오늘은 윈도우10 프린터 추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와 프린터를 연결한다 해서 바로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드라이버도 설치해야하며 윈도우에서 기본 프린터를 연결한 프린터로 설정하는 과정을 거쳐야만 하는데요. 자세한 과정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프린터 추가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작업표시줄 우측의 시스템 트레이 메뉴의 알림을 누르도록 합시다.

 

알림 창이 실행되면 우측하단의 '모든설정'으로 이동하도록 합시다.

 

 

윈도우 설정 창이 실행되었습니다. '장치' 항목으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장치 항목에서는 프린터는 물론 블루투스, 마우스 등 외부 장치 설정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프린터 또는 스캐너 추가' 버튼을 누르도록 합시다.

 

 

그러면 위와같이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 프린터, 스캐너 등을 자동으로 검색을 하게 됩니다. 컴퓨터가 본인이 연결한 프린터를 인식하고 찾아냈다면 선택하셔서 바로 추가를 완료하시면 되는데요.

 

 

컴퓨터가 인식하지 못할 경우 위의 다섯가지 방법으로 프린터를 다시 검색하셔서 추가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윈도우10 프린터 추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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