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뮤 사용법 이렇게 해요

미뮤 사용법 알고 계신가요? PC에서 모바일용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보신적이 있으실 텐데요, 이는 스마트폰과 PC를 연결한것이 아닌 소프트웨어로 구동시키는 것입니다. 미뮤, 블루스택, 녹스 등 다양한 앱 플레이어가 있는데 그중 미뮤의 사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앱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UI를 그대로 PC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따라서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는 작업을 PC에서 모두 할 수 있습니다만 실제로 앱 플레이어는 PC에서의 모바일게임을 즐기기위한 목적이 대다수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맞춰 미뮤 사용법 중 게임 설치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뮤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는 접근성이 높은 소프트웨어입니다.

설치파일은 300MB가 안되는 작은 용량이라 금새 다운로드가 완료되며 다운로드를 완료했다면 설치파일을 실행시키도록 합니다. Select folder는 미뮤가 설치될 위치를 지정하는 것으로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드라이브로 지정하도록 합니다. 이후 Install 버튼을 누르면 추가 설정없이 바로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본격적으로 미뮤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뮤 앱 플레이어를 실행시키면 안드로이드의 인터페이스와 동일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한번만 누르면 앱들이 실행됩니다. 가운데에 있는 플레이스토어 앱을 눌러 실행시키도록 합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플레이스토어를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플레이스토어를 구동시키기 위해서는 구글계정이 필요합니다. 평소 사용하던 계정이 있으면 바로 로그인을 하도록 합시다. 만약 없다면 굳이 구글사이트로 접속하지 않고 미뮤 앱 플레이어 내에서도 계정생성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면 이제 플레이스토어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애플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어색할 수 있지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저분들에게는 친숙할것입니다.

본인이 플레이하고 싶은 모바일 게임을 검색 후 설치를 하면 이제 PC에서 스마트폰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뮤 사용법 중 가장 기본적인 설치방법 및 플레이스토어 사용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후에는 멀티, 키 조작, 외부앱 설치 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