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한글패치 이렇게 하세요

바이두 한글패치 알고 계신가요? 안전성, 용량부족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자료를 Cloud에 저장해두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서비스 중 중국 최대규모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baidu cloud 또한 국내 이용자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국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소 불편한 면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바이두의 한글패치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두 한글패치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은 검색을 통해 쉽게 구할 수 있는데요, pan.baidu.com/s/1hq9ZlRI 주소로 접속하여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두 한글패치는 웹하드 방식과 동기화 방식 두개로 나뉘어지는데요, 웹하드방식의 경우 드라이브를 PC에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동기화 방식은 PC에 설치된 baidu를 번역해주는 방식으로 동기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baidu cloud를 실행하기 전 패치 버튼을 누르면 별다른 변화는 찾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로그인을 하여 실행하고 나면 클라이언트가 한글화 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cloud는 업로드/다운로드/공유 세가지 정도 작업만 알고 있으면 굳이 번역을 하지 않고서도 사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이외에 추가적인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웹하드 방식으로만 baidu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굳이 바이두 한글패치를 진행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유는 웹 브라우저의 번역 기능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인데요, 패치를 진행하는 것보다 번역의 정확도가 떨어지긴 하지만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만큼 번역이 되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