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자르기 쉬워요

음악 자르기 알고 계신가요? 주로 믹스된 음원들을 듣다보면 주요부분만 추출해낸 후 다시 합쳤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나 스트리밍 사이트 등에서 활발하게 이런 음원들을 접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음악의 자르기는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는지 자세히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udacity라는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쉽게 음악 자르기를 완료할 수 있는데요, 물론 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이 프로그램만큼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없다는 점 때문에 많은분들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그만큼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추출작업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음악 자르기를 진행할 본인이 소장하고 있는 파일을 불러온 후 마우스로 잘라낼 부분을 드래그하도록 합니다. 잘라내는 부분은 딱히 정해진 제한재생시간이 없으니 본인이 원하는 만큼 선택해도 되니 참고하셔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이후 상단에 있는 가위모양을 누르면 바로 잘라내기가 진행됩니다.


잘려진 부분은 바로 삭제되는 것이 아니라 다시 다른 부분에 삽입할 수 있는데요, 이 기능을 이용하면 하나의 음원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구성 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알아두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선택한 영역이 남고 나머지 부분이 삭제되는것이 아닌 선택한 영역만 삭제되는 것이니 이 점 반드시 유의하시고 작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동시에 여러가지 파일을 편집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음악 자르기는 이처럼 쉽게 진행할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차근차근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