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단축번호 이렇게 하세요

아이폰 단축번호 알고 계신가요? 상대방에게 통화연결을 시도할 때 모든 번호를 입력할 필요 없이 지정한 번호를 꾹 누르기만 하면 통화연결이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하지만 iPhone의 경우 다른 기종의 휴대폰과 다르게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데요, 아이폰의 단축번호는 어떻게 설정해야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단축번호를 지정해두기 위해서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방법 밖에는 없는데요, 이 앱은 탈옥을 하지 않아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기능이 필요한 모든분들에게 유용한 앱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 다른 기종의 폰으로 단축다이얼을 사용해보거나 설정해본 경험이 있다면 쉽게 진행하실 수 있겠지만 처음 기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확한 방법을 모르실 수 있으니 잘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앱을 실행하면 좌측 하단에 아이폰 단축번호 메뉴가 위치하고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텐데요, 이 메뉴로 접속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단축다이얼을 만들어 놓더라도 기본 전화앱으로는 기능을 이용하지 못하고 이 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버튼을 누르면 연락처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으로 진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설정할 연락처를 검색하여 찾도록 합니다. 설정해둔 다이얼은 고정이 아니라 언제라도 자유롭게 삭제/변경 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지정할 연락처를 선택하면 바로 설정이 완료되는 것이 아니라 연락처 상세 페이지로 접속되는데요, 여기서 통화버튼을 터치하도록 합시다. 음성통화, 페이스타임 오디오, 페이스타임 세가지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팝업이 표시되는데 여기서 가장 위에 있는 음성통화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음성통화를 선택하면 지정이 완료되며, 이제 다시 키패드 화면으로 돌아와 다이얼을 누르면 바로 연결된 연락처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아이폰 단축번호는 따라만 하시면 쉽게 설정할 수 있는 작업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천천히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