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 메일 가져오기 쉬워요

outlook 메일 가져오기 알고 계신가요? 보통 아웃룩은 직장인들의 이용률이 높으며 또한 주로 업무와 관련된 메시지의 비율이 높다고 합니다. 업무와 관련된 메시지는 중요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백업을 해두는 것이 좋은데요, 이후 이 백업된 파일을 다시 불러와야 할 때가 있습니다. outlook의 메일 가져오기는 어떻게 하는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utlook 메일 가져오기는 따라만 하시면 큰 어려움 없이 완료하실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작업인데요, 작업을 완료하는데 까지 거쳐야 하는 단계는 많지만 단순히 본인에게 해당하는 옵션 선택 후 다음단계로 넘어가는 과정이 절반 이상이기 때문에 쉽게 진행하실 수 있을겁니다.

outlook 메일 가져오기는 아웃룩의 설정을 변경하거나 외부에서 작업을 하는 것이 아닌 아웃룩에서 제공하고 있는 백업/복구 기능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잘만 따라오신다면 작업을 실패하는 일은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만약 본인이 2007버전에서 백업을 했고 2016버전에서 가져온다 하여도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으니 이 점 알아두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백업 시 일반적으로 저장하는 유형은 pst 파일형식으로 저장하여 보관하는 것인데요, 이 형식으로 보관하는 것이 관리하기도 편하고 가장 보편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가져올 때도 pst파일로 가져오는 것이 가장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으니 백업 시 이 점을 알아두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가져올 때 같은 항목은 세 가지가 있는데요, 같은 항목은 가져온 항목으로 바꾸거나 같은 항목을 둘 이상으로 만들 수 있으며 같은 항목은 가져오지 않을 수 있으니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뒤 불러오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본인이 백업당시 설정해두었던 암호를 입력함으로써 성공적으로 백업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outlook 메일 가져오기는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큰 어려움 없이 완료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작업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천천히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