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 간단합니다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 알고 계신가요? 특히 배틀넷에서 여러 종류의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은 더 주의를 하셔야 하는데요, 하나의 계정으로 배틀넷 게임들을 모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상시 신경도 쓰지 않다가 갑자기 계정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당한다면 당황하지 않을 수 없을텐데요, 따라서 평소에 철저한 보안을 지키는것이 바람직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블리자드의 비밀번호 변경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은 배틀넷 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Blizzard 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지만 어차피 배틀넷 사이트로 연결되니 처음부터 배틀넷 사이트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소유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도록 합니다. 로그인에 성공하면 로그인 버튼 대신 본인의 계정명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계정을 눌러 메뉴들을 불러와 계정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은 계정 관리 페이지의 설정 탭에 속해있는 비번 바꾸기 메뉴를 선택하면 곧바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바꾸는 메뉴도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이메일 주소는 곧 계정이라는 것은 알고 계실겁니다. 사용하던 이메일을 탈퇴하여 이메일 주소가 없어지거나 더욱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로 바꾸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새로운 패스워드로 바꾸는 작업만 남았는데요, 추가로 인증을 해야하는 등의 절차 없이 현재 패스워드 입력 및 새로운 패스워드를 두 번 입력하면 바로 작업이 완료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패스워드에는 정해진 조건에 충족해야만 설정이 가능하니 조건을 숙지하시고 재설정 해보시길 바랍니다.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렵지 않게 완료할 수 있는 매우 쉬운 작업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천천히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