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렉 줄이기 이렇게 하세요

게임 렉 줄이기 알고 계신가요? 본인이 컨트롤 하는 캐릭터들의 반응속도가 느리다거나 뚝뚝 끊기는 현상이 일어나는 등 본인이 제어할 수 없는 요인으로 승패가 갈린다면 억울하지 않을 수 없을겁니다. 이용하는 컴퓨터의 사양이 부족하다면 어쩔 수 없지만 충분하다 하여도 이런 현상이 일어난다면 유틸리티로 최적화를 해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게임의 렉 줄이기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렉 줄이기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패스트핑과 레이저 부스터 정도로 줄일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은 이미 알고계신 분이 많으신 유틸이기 때문에 약간은 덜 유명한 레이저 부스터를 중심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스트핑과 동일한 원리로 작동되는 레이저 부스터는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는것이 좋습니다. 간단하게 이유를 설명하자면 공홈 외 배포하는 곳에서 다운로드를 받으면 안정성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렉 줄이기를 도와주는 패스트핑과 레이저부스터는 동일한 원리이긴 하지만 큰 차이점이 있는데요, 패스트핑의 경우 프로그램을 작동시키면 길게는 5초정도 가량 인터넷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되는 반면 레이저부스터는 인터넷 연결이 끊김없이 설정이 변경됩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레이저 부스터의 경우 회원가입을 한 뒤 사용을 해야한다는 점 입니다. 회원가입은 별다른 인증은 요구하지 않으며 이메일 인증만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레이저 부스터에 로그인을 하면 첫 화면에 본인의 PC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Game들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레이저 부스터는 다른 기능들도 이용할 수 있지만 오늘은 속도향상 기능에 대해서만 알아보도록 하고 다음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플레이를 할 Game을 선택한 뒤 시작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램확보 작업과 불필요한 프로세스 중단 작업이 시작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플레이를 하시면 확실히 쾌적해졌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텐데요, Game을 종료하면 최적화 되었던 내용들이 다시 원래대로 복구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렉 줄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따라만 하시면 누구든지 쉽게 완료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작업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천천히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팀 비밀번호 찾기 이렇게 하세요  (0) 2017.01.12
배틀넷 설치 간단합니다  (0) 2017.01.11
패핑1.3 여기에서  (0) 2017.01.10
디아블로 헬퍼 2.2 설치안내  (0) 2017.01.09
레이저부스터 설치안내  (0) 2017.01.0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