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비밀번호 찾기 이렇게 하세요

스팀 비밀번호 찾기 알고 계신가요? 얼마 전 오랜만에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 로그인을 시도했는데 패스워드가 일치하지 않아 접속을 못한 적이 있었습니다. 다행이 여느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패스워드를 다시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쉽게 찾아낼 수 있었는데요, 스팀의 비밀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는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비밀번호 찾기는 거쳐야 할 과정이 많긴 하지만 직접 해보시면 신속하게 완료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실텐데요,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와 보시길 바랍니다. Steam 클라이언트에서도 진행이 가능하긴 하지만 설명상 편의를 위해 공홈에서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정은 차이가 없고 동일하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공홈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누르도록 합니다.

스팀 비밀번호 찾기를 도와주는 링크가 걸린 문구가 로그인란 아래쪽에 준비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 버튼을 누르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록 합시다. 알아두셔야 할 사항이 있는데요, 본인이 사용하던 패스워드를 되찾을 수는 없고 인증 후 새로운 패스워드로 설정만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네 가지 고객지원 항목들을 보실 수 있을텐데요, 가장 위에 있는 Steam 계정 이름 또는 패스워드 분실 항목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 패스워드 재설정 작업을 이어나가도록 합시다.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계정명 또는 이메일주소,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보안문자를 입력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 사항들도 기억이 나지 않는 분이 계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입력한 내용으로 계정을 찾는데 성공했다면 다시 두 가지 항목이 준비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 중 본인의 이메일로 인증 코드 발송하기 버튼을 눌러 인증코드를 받아 인증을 하고 마지막 단계로 넘어가도록 합시다.

패스워드 변경하기와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두 가지 항목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우리가 원하는 패스워드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새로운 암호를 설정하도록 합시다. 분실하지 않게 자주 사용하는 패스워드로 설정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보안도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스팀 비밀번호 찾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직접 진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잘 만 따라하시면 누구든지 쉽게 완료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작업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천천히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팀 아이디찾기 이렇게 하세요  (0) 2017.01.12
오버워치 아이디 찾기 간단합니다  (0) 2017.01.12
배틀넷 설치 간단합니다  (0) 2017.01.11
게임 렉 줄이기 이렇게 하세요  (0) 2017.01.10
패핑1.3 여기에서  (0) 2017.01.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