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넷 설치 간단합니다

배틀넷 설치 알고 계신가요?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2, 디아블로3, 하스스톤 등 블리자드의 인기게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두 클라이언트로 시작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방법을 잘 모르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틀넷의 설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틀넷 설치는 따라만 하시면 어려움 없이 완료하실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작업이니 잘 따라와 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데요, 공식 사이트는 각 포털 사이트에서 Battlenet을 검색하면 상단에 해당 공홈으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표시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링크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다음단계로 넘어가도록 합시다.

배틀넷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접속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여기서 통합 클라이언트 또는 본인이 플레이 할 게임을 선택하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으신 뒤 인스톨 하시면 됩니다. 직접 확인하실 수 있듯이 Windows운영체제와 맥용의 설치파일이 서로 다르니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에 맞춰서 인스톨 파일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예전에는 블리자드 계정으로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클라이언트에 로그인을 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로그인을 해서 클라이언트를 실행시켜보도록 합시다.

좌측의 모든 블리자드 게임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여기서 부분적 혹은 완전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게임들은 바로 설치를 할 수 있는 반면 유료로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들은 결제를 해야만 게임을 인스톨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배틀넷 설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누구든지 간단하게 완료할 수 있는 매우 쉬운 작업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천천히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