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환불 간단합니다

오버워치 환불 알고 계신가요? 게임을 구매 했는데 사정이 생겨 플레이를 하지 못하거나 현재 컴퓨터의 사양으로는 원활한 실행이 불가능해 이용하지 못할 경우 결제를 취소해야 합니다. 결제를 취소하는 일은 자주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정확한 방법을 알고있지 못한것이 일반적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오버워치의 환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 환불은 따라만 하신다면 누구든지 쉽게 완료하실 수 있지만 규정에 해당되는 구매자만 결제를 취소할 수 있는데요, 결제취소와 관련된 내용은 가장 아래부분에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하도록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쉽게 접속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접속 후 상단에 준비되어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오버워치 환불은 물론 블리자드의 게임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스타크래프트2/디아블로3/하스스톤/히어로즈 오브 스톰 등 모든 게임에 대한 결제취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패키지 자체 결제취소는 물론 아이템에 대한 결제 철회도 가능하니 이 점 알아두셔서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Overwatch를 선택하면 고객지원 페이지로 접속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네 개의 메뉴 중 두번째에 위치하고 있는 결제/취소 메뉴를 선택하여 작업을 이어나가도록 합니다.

디지털 Overwatch 철회 메뉴를 누르면 이제 본격적으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돌려받을 수단을 선택한 뒤 이유를 작성하면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바로 입금되지 않으며 접수한 날을 기준으로 3 영업일 이내에 처리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규정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2시간 초과 접속 또는 구매 후 7일이 경과했을 경우에는 철회가 불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요, 규정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거나 원활한 진행이 불가능 할 경우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버워치 환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따라만 하시면 쉽게 완료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작업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천천히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