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아이디 찾기 간단합니다

오버워치 아이디 찾기 알고 계신가요? 얼마전 요즘 인기게임인 Overwatch를 플레이 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진행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미 생성해둔 계정이 있어서 계정분실 서비스를 이용해서 쉽게 찾아낼 수 있었는데요, 저와 같은 상황이거나 계정이 기억안나시는 분들을 위해 오버워치의 아이디 찾기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 아이디 찾기는 배틀넷 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알고 계시겠지만 Overwatch는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 하여 플레이 하는 것 이기 때문입니다. 공홈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을 보면 '내 계정' 메뉴를 찾아보실 수 있을텐데요, 이 메뉴를 누르면 표시되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록 합시다.

오버워치 아이디 찾기를 위해 하단 부분에 있는 로그인 문제 해결 버튼을 눌러 작업을 이어나가도록 합시다. 위의 이미지에서도 볼 수 있듯이 과거에는 불가능 했지만 최근에는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아직 계정생성 전이신 분이 계시다면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로그인 문제 해결 페이지에서는 비밀번호 분실/계정잠김해제/인증기 해지 상황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알아두시길 바라며 네번째에 위치한 계정분실 메뉴를 선택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휴대전화 또는 아이핀으로 인증 혹은 알림이 서비스에 등록한 번호를 활용하여 본인인증을 거치면 계정을 되찾을 수 있는데요, 세 가지 항목 중 본인에게 편한 본인인증 방법을 선택하여 인증을 진행하도록 합시다.

인증이 완료되면 추가절차 없이 바로 본인의 계정 정보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비밀번호도 기억나지 않는다면 바로 아래에 있는 비밀번호 분실 링크를 눌러 되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버워치 아이디 찾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따라만 하신다면 쉽게 완료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작업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천천히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