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너 특성 어떻게 찍나요

스카너 특성 알고 계신가요? 스카너는 통계상 픽률이 낮은 챔프 중 하나이긴 하지만 언제라도 급부상하게 되어도 어색하지 않은 쓸만 한 챔피언 입니다. 각 라인으로 가게 되는 캐릭터들도 마찬가지이긴 하지만 정글 캐릭터는 특히나 특성과 룬이 초반에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카너의 특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스카너 특성 중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승률이 높은 세팅은 책략에는 포인트를 찍지 않고 흉포와 결의에 12/18 포인트씩을 분배하는 세팅입니다. 팀내 딜탱역할을 하지만 탱커쪽에 치우쳐져 있기 때문에 결의 쪽에 비중을 더 두는 모습이군요. 시즌7부터 새로생긴 키스톤인 파괴전차의 용기는 적에게 방해효과를 시전했을 때 쉴드를 얻는 특성인데요, 군중 제어기를 두개나 보유하고 있는 스카너와 궁합이 좋아 키스톤은 이것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스카너 특성과 마찬가지로 위에서 중요하다고 언급한 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룬의 경우 표식/인장/문양에 각각 공격/방어/마법저항을 9개씩 넣으시면 됩니다. 정수에는 공격속도 또는 공격력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스카너는 수정탑 근처에 있을 때 공격속도가 상승하기 때문에 공속룬의 의존도가 그리 높지는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더욱 중요한 요소들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템 빌드와 스킬 분배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킬은 승률이 가장 높은 템트리와 픽률이 가장 높은 템트리 두 개로 나뉘는데요, 두 템트리의 공통점은 정글아이템은 추적자의 검을 구입한다는것 그리고 삼위일체와 망자의 갑옷을 간다는 것 입니다. 승률이 높은 템트리를 따라한다 해서 덩달아 본인의 승률도 따라 오르는것은 아니며 상황에 맞는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스킬트리는 5렙까지는 Q-W-E-Q-Q 로 찍고 마스터 순서는 Q-W-E로 하시면 됩니다. 스카너 특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특성의 경우 룬과 달리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도 얼마든지 변경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워치 배틀태그 변경 간단방법  (0) 2017.02.09
럭스 특성 알아볼까요  (0) 2017.02.06
징크스 카운터 누구에요  (0) 2017.02.03
카시오페아 템트리 알아봅시다  (0) 2017.02.03
스카너 템트리 알아보자  (0) 2017.02.0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